모든 길을 그에게로 이어집니다. 역대 최고의 선수가 불멸이 됩니다. 전설의 전당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aker 선수!
14.12 패치에 오신 것 또한 환영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나피리와 아트록스가 대규모로 변경되고 코르키, 블리츠크랭크 및 선제공격 등 일부 챔피언과 룬 변경 사항에 대한 후속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도미닉 경의 인사 및 스태틱의 단검과 같은 아이템의 조합식이 약간 변경되어 더 매끄러워집니다. 아레나를 위해 준비된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이제 모두가 챔피언을 금지할 수 있게 바뀝니다. 이와 더불어 평소처럼 밸런스 변경 사항도 준비했습니다.
또한 오늘 최신 개발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으며 아레나, 뱅가드 적용, e스포츠 업데이트, 아케인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전체 영상을 시청하고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전설의 전당 매년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는 프로 선수 한 명을 전설의 전당에 헌액해 e스포츠와 게임에서 그들이 이룬 업적을 기리고자 합니다. 헌액 선수는 모든 지역의 e스포츠 업계 베테랑 및 전문가로 구성된 독립적인 패널의 투표로 선정되며, 선정 기준에는 국제 대회 진출 횟수, 국제 대회 및 지역 대회 우승 횟수, 포지션별 성적, 전반적인 e스포츠 기여도가 포함됩니다.
올해 전설의 전당 첫 번째 헌액자로 "Faker" 이상혁 선수가 선정되었습니다! Faker 선수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플레이 실력과 더불어 e스포츠에 다방면으로 기여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Faker 선수는 12년이 넘는 시간에 걸쳐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과 e스포츠에 굉장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T1의 미드 라이너로서 활동하며 뛰어난 기술적 역량과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플레이를 만들어 내는 능력 덕분에 오래전부터 이름을 날렸고 ‘불사대마왕’이라는 별칭까지 얻었습니다. 개인 기량과 게임 내 지도력으로 수차례 거듭해 팀의 승리를 이끌어내면서 통산 LCK 10회 우승,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2회 우승, 월드 챔피언십 4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쌓았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전설의 전당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여기에는 Faker 선수의 선수 생활 여정을 되돌아보며 전환점, 업적 등 다양한 순간을 조명하는 이벤트 패스가 포함됩니다. 이 순간을 기념하는 대마왕 본인을 테마로 한 기념 장식 아이템, 수집품 및 스킨을 획득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